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이지 담그기 - 25년6월30일 월View the full context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입 맛 없을 때 밥에 물 말아서 오이지랑 먹으면 좋지요~~~
물말아서 먹으면 완전 꿀맛이죠~ 언능 익어서 먹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