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혁명 1일차~

image.png

그동안 잦은 음주와 고열량의 안주들에 지친 몸을 회복하기 위해 시작한 내 몸 혁명 1일차~

첫날은 14시간 공복 후 단백질쉐이크 4번을 먹어줘야 해서 챙긴 쉐이크~

쉐이크 1회에 포함된 당은 1g이라 이것마저 피할 수 없어서 먹어줬지요 ㅎㅎ

image.png
바닐라와 초코맛 두가지 인데...바닐라 싫어요~~~
이미 초코만 먹고 있지만 앞으로도 초코만 먹을 듯해요 ㅎㅎ

영양제도 챙겨 먹어야하는데 쉐이크에 유산균까지 한번에 섭취하는 제품이여서 따로 먹지 않아도 되니 굿~

3일간은 공복 유지하며 쉐이크 4번, 배고프면 참지말고 두부나 플레인요거트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그냥 쉐이크만 먹으려구요~

아메리카노도 금지인데, 요즘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만 마시고 있었어서 충분히 가능할거 같아요 ㅎㅎ

아~~~

시작하자마자 대패삼겹 숙주찜이 먹고싶네요~

4일차부터 일반식 가능하니 이건 4일차에 먹어야겠어요~

이왕 시작했으니 건강한 몸을 위해 잘 해봐야지요~

Sort:  

술만 안마셔도 많이 좋아지죠 ㅎㅎ
내몸혁명 화이팅입니다.

술만 안먹어도 좋은데...좀 더 좋아졌으면 싶어서 해봅니다 ㅎㅎ

화이팅 하세요~~

응원 감사해요 ^^

내 몸도 혁명이 좀 필요해 보이는... 'ㅡ' ㅋㅋㅋ

혁명 가즈아!!ㅎㅎ

괜찮아 괜찮아~~~

마르고 건강한 누나도 이렇게 관리하시는데... 다시금 체중 관리의 중요성을 느낍니다 ㅎㅎ

체중관리도 필요한데 술을 너무 마시는거 같아서 관리하는 ㅋㅋㅋ
잘 관리해야 빅고미랑 맛있게 한잔하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