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의 놀라운 재기: '부모님 빚' 파문 6년 만에 대중의 신뢰를 되찾을 수 있을까?

Untitled.png
마이크로닷이 6년 전 부모님의 막대한 빚으로 인해 무명으로 사라졌다가,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놀라운 반전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천재 래퍼는 최근 MBN '스페셜 월드'의 중심 무대에 올라 2018년부터 자신이 탔던 소란스러운 롤러코스터에 대해 폭로했다.

그 운명적인 날, 마이크로닷은 "일이 안 좋을 때 등을 떠밀어준 모든 분들께 아직도 너무 미안하다. 안타깝다. 모두들 만회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며 혼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그때 나는 무릎까지 꿇고 싸웠다. 할말은 많았지만 기회는 찾아오지 않았다. 가장 힘들었던 건 냉혹한 진실을 삼키는 일이었다.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나는 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찾아내서 콩을 쏟았을 텐데, 알겠어? 그때 바로 정리했어야 했는데."

악몽이 시작되었던 2018년의 중요한 해를 회상하며 마이크로닷은 "이 모든 일이 내 생일 전날에 일어났는데, 믿을 수 있니? 사실 처음에는 다 망한 줄 알았다. 어쩌면. 그랬지만 뉴질랜드의 험난한 거리에서 자라는 것은 소풍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속까지 흔들렸습니다. 제 친구인 외국 변호사가 언론에도 모든 것이 모자라고 말했습니다. 이야기가 터졌을 때 내 머리를 감싸기 시작했습니다. '근거 없음'이라는 한 단어가 나를 트럭처럼 쳤습니다. 그렇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결국 나는 그 빌어 먹을 전체 앞에서 그 라벨을 달게되었습니다. 세계."

지난 6년 동안 마이크로닷은 피해자 13명 중 12명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그는 "이건 공동채무인데 그때 총 피해액이 3억 9천만에 이르렀다. 그런데 시간이 많이 흘러 지금은 그런 체다치즈를 토할 수가 없다"고 한탄했다. , 특히 합의하고 내 편이 되어준 사람들에게요. 여러분 모두 제 존경심을 받았고, 저는 아직도 여러분에게 갚으려고 서두르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시련의 결과, 마이크로닷은 식당에 출근해 분주하게 일을 하면서도 '빚투' 이후 우울증과 자기 회의에 시달린다. 그는 "아직도 부모님의 횡포로 상처받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효자로서 그 잘못을 바로잡는 사명을 갖고 있다. 가족 모두가 이 일을 지지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쇼미더머니', '도시어부' 등에 출연하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라이징 스타 마이크로닷은 지난 2018년 부모 빚 논란으로 방송에서 하차하게 됐다. 그의 부모는 1990년부터 1998년까지 충북 제천에서 4억 원을 빌려 뉴질랜드로 직행해 혼란을 겪었다.

이제 마이크로닷은 6년 만에 대중을 향해 용기 있게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그는 부모님의 빚에 대해 공개하고, 과거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으며, 현재의 마음 상태를 사람들에게 공개했습니다. 지난달 신곡 '센세이션(Sensation)'과 '마스크 온(Mask On)'을 발표한 그가 예전처럼 대중의 마음 속으로 의기양양한 복귀 무대를 펼칠 수 있을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두의 입에 오르내리는 질문: 마이크로닷이 어떻게든 반격하여 팬들의 사랑과 신뢰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 오직 시간만이 말해 줄 것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02.34
ETH 2423.3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