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ello?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오랜만에 왔습니다.

사실 들리긴 거의 매일(일주일에 2회 이상) 들리는데
스팀잇에 뭘 남기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4~5개월 치 근황을 적기엔
뭘 쓰고, 뭘 쓰지 말아야 할 지
잘 알 수 없어서 패스-

코로나로 일상을 유지하기 쉽지 않은 시기입니다.
모두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Bye~!

Sort:  

오랫만이시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zzings님도 건강하십시요.

저도 그래요 ㅎㅎ 오랜만에 글 남겼어요 반가워요

아. ㅎㅎ넵넵 반갑습니다.

 4 years ago 

오랜만이십니다.^^

 4 years ago 

오랜만에 오셨네요^^ 잘 지내시죠? ㅎㅎ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저는 수수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그래하늘님 진짜 오랫만이네요!
잘 살아계시죠?ㅎㅎ
오랫만에 식사나 하시죠... 라고 말하고 싶어도 코로나땜에 그럴 수도 없네요.ㅠㅠ
코로나 가라앉으면 또 오랫만에 수제버거 먹으러 가요~

ㅋㅋㅋ 저는 잘 살아있습니다.
점심 벙개가 가능해질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랜만입니다.

 4 years ago 

건강하세요!

어서 오세요. 자주 뵈어요.ㅎㅎ

네 감사합니다. ㅎㅎ

 4 years ago 

절 보세요

I see you

오랜만에 뵙네요.
늘 건강하세요. ^^

ㅎㅎ 감사합니다.
@bree1042님도 건강하십쇼.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