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목닭갈비에서 닭갈비와 볶음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퇴근 후, 집 근처에 있는 '닭갈비 두목' 이라는 곳에서 닭갈비와 볶음밥을 시켜 먹었어요.

요새 계속 닭갈비가 너무너무 먹고싶더라구요ㅠㅠ
닭갈비 특유의 부드러운 닭다리살ㅋㅋㅋ아시죠??

2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어마어마 하더라구용!

양배추와 조랭이떡과 여러 야채들이 점점 익어가니 흐물흐물해졌어요.
닭갈비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정말 최고에용!!!

마지막에는 볶음밥이 빠질 수 없죠?!
불판에 달라붙은 볶음밥 긁어먹는게 국룰입니다ㅎㅎㅎ

image.png

image.png

image.png

Sort:  

아 이시간에 배고플려고 하네요...
쓰싹~ 밥 맛있겠어요

ㅎㅎㅎ정말 맛있었는데ㅠㅠ

 2 years ago 

일주일 전에 가입하셨군요~~
그런데 팔로워가 아직 몇명이 안되시네요. 여기는 네이버 같은 노출 알고리즘이 없어서, 팔로워한테만 포스팅이 노출됩니다. 즉, 글을 쓰셔도 읽을 수 있는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무엇보다 우선 꾸준히 팔로워 수를 늘리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ㅠㅠ꾸준히 팔로워수를 늘려나가보겠습니당!! 감사해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2.72
ETH 2355.5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