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미드 퀸스갬빗

queen.jpg

간만에 재밌는 미드를 발견했습니다

넷플렉스에 있는 퀸스갬빗이란 미든데
체스 천재 여자아이에 관한 내용입니다

베스라는 주인공은 어린나이에 사고로 부모를 잃고
고아원에 들어갔는데 우연히 건물관리인이
지하에서 체스를 하는걸 보고 배우게 됩니다

고아원에서 나눠주는 신경안정제를 먹으면
천장에 체스판이 그려지고 머리속으로
체스를 수를 연구하여 실력이 나날이 늘어가게 되죠

15살 되던해 입양이 되어 체스대회를 재패하기 시작하는
내용인데...

더이상은 안보신분들을 위해 ㅎㅎㅎㅎ

다이렉트로 5화까지 볼 정도로 재밌네요

추천합니다!

19세 청불로 지정된건 잔인하거나 야한게 나오진
않지만 약과 술에 중독되어 의존하는 모습때문에
그렇다고하네요

Sort:  
 4 years ago 

저는 보자마자 끝까지 정주행해버려씁니다. 재밌어요!!!

저도 얼마전에 몇일만에 끝내버렸고 시즌 2기다리고 있습니다 !!

 4 years ago 

저도 이거 봤는데,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저 이 영화보고 우리나라의 체스인 장기를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20.84
ETH 2394.9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