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과자 종합 선물 세트View the full contexthimapan (78)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종합세트로 하기로 결정하고 주문하였습니다. 포스팅 보고 갑자기 결정하였어요. 아이디어 주시어 감사~~ 껌은 안 들었네요.
우와~ 이 구성도 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