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lout 드디어 가입했습니다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요즘 스팀잇에서 많이 보여 관심이 가던 Bitclout 드디어 저도 가입했습니다. 아, 정말 힘들었어요.

프로필 등록에 계속 실패해서 며칠동안 고민하다가 방법을 알게 되어 - 프로필 사진 용량을 줄이니 되더라구요 - 해보려고 하니까 돈이 부족하다고 하네요? 가입 시에 휴대폰 인증해서 소량의 금액을 받은 기억이 있는데 그게 증발해 버렸습니다. (음?)

그래서 이렇게 해보고 저렇게 해보고 하다가 그냥 동생한테 휴대폰 인증 부탁해서 재가입 하고 프로필 만들었어요. Steemit도 Bitclout도 가입하는 게 이렇게 험난해서야... OTL 험난한 만큼 재미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스크린샷 2021-03-30 오전 9.43.12.png

아이디는 스팀잇과 동일하게 heina로 만들었어요. 글을 하나 올려 보았는데 영어권 사이트라서 약간 어려움이 있을 듯 하네요. 강제로 영어공부를 하게될 듯 해요...ㅎㅎ

한국분들과 소통하고 싶은데 곧 많이 들어오시겠죠?

https://bitclout.com/u/heina

팔로우해주시면 맞팔 가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어떤 시스템인지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해서 공부를 좀 해야겠어요. bitclout 투자는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는 글을 보았는데, 투자여부는 좀 더 알아본 후에 결정하려구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고, Bitclout 에서도 뵐 수 있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Sort:  

이거 게시글이 많이 보이던데 ㅜㅜ 뭐에요?!

 3 years ago (edited)

트위터처럼 글 올리고 활동하는건데 본인 계정의 가치를 사고 팔수 있는 커뮤니티인것 같아요. (인플루언서 계정은 가치가 많이 올라가겠죠?) 주식 발행하듯이 본인만의 코인?도 발급하는 거 같던데... 저는 아직 뭐가 뭔지 잘 ㅜㅜ 일단 재밌어 보여서 가입 했습니다!
@chikicho 님도 함께해요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https://bitclout.com/u/parkname 저의집도 놀러와 주세용..

 3 years ago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어제까지 바쁜 업무가 거의 다 지나가서 오늘은 비클도 한번 시작해보려고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

코인세계는 계속 새로운게 나오네요ㅠ

 3 years ago 

그런 것 같아요. 저도 아직 모르는 게 많아서 따라가기 힘드네요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