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창업 어렵구나

안녕하세요.

@happypray 입니다.

이번에 소셜예비창업 지원사업에 지원을 하였는데요

지난주에 지원을 하고

오늘 결과가 나왔는데 탈락이 되었네요

탈락 이유를 내일 소통해보고 보완해서 다음 예비창업 지원사업에 다시 지원을 해봐야 겠네요.

사업의 방향성을 잘 잡고 있는것 같은데

지원사업마다 모집 방법이 조금 상이해서 어려운부분이 있다고 느껴지는것 같네요.

Sort:  

창업준비하시나보네요~

저도 옛날에
정부지원 사업에 지원도 해보고, 창업도 해 본 입장에서
꼭 힘내셔서 창업까지 성공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퐈이팅~!!

원래 하는일이 정부지원사업을 컨설팅하는 일인데
제 사업으로 하려니 너무 어렵네요 ㅎㅎㅎㅎ

탈락은 많이 아쉽지만,
탈락이유를 잘 보완해서 다시 지원하시면 성공하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예비 창업 지원사업의 합격(?)을 기원합니다! ^^

정부에서 원하는 부분을 잘 캐치 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792.18
ETH 2695.80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