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으앗!!!! 트론 날리셨다니 넘넘 아깝네요 ㅠㅠ 트론 백원 넘어갔던데;;; 절호의 매도 시기인데 오천원이 안된다니 또 안타깝...ㅠㅠ

그러게요.. 사실 날린 트론도.. 6개 밖에 안되어서요.. 깔끔하게 버렸습니다. ㅠ.ㅠ

날린거 너무 아깝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트론이 가끔 들어와서 .. 계속 적응해야 할듯 해요 ^^

저두 폰맹이라 알면 알수록 어렵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코인의 세계는 알면 알수록 복잡한듯 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나중에 트론 소량으로 매도 할 때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 . 트론 소량 말고.. 대량으로 많이 버시길 바래요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파이팅~!

감사해요 ^^

트론 링크에서 뭔가 해 놓으면 이자 같이 붙는데...
지인이 해줘서 기억이 안나네요
네오핀인가 거기도 트론 맡기면 이자 준다 해요
나중에 트론 모아지면 오픈방에 물어보세요
자세히 설명 해줄겁니다

아~ 또 그런게 있군요.~! 역시.. 뭐가 많네요 ㅎㅎㅎ. 이자를 준다니.. 알아봐야 겠어요 . 트론도 얼른 모아야 겠네요 ^^ 감사해요 ~

아쉽네 아쉽네 ㅠ 너무 아깝네 ㅠㅠ

6개를 버렸지.. ㅠ.ㅠ

현금화시키는게 은근 빡세더라구여 ㅜ
송금시 수수료가 붙어서 안갔나봐여

수수료를 생각 못했어요.~ 뭐가 복잡하면서도 매력있죠.. ?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