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꿈님!!! 이 글 넘 재밌어요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 오늘 아침부터 일어나서 든 뻘 생각입니다. ㅋ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ㅋㅋㅋ 스테픈 즐겁게 하시네욬ㅋ

ㅎㅎㅎ 심심해서 적어봤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테픈의 의인화ㅎㅎㅎ

뉴발 운동화가 생긴다면, 알콜로 에너지를 충전할 것 같네요 😂🤣

 2 years ago 

ㅋㅋㅋ 여기서도 알콜 권유
스팀잇 대표 주당

앗~ 뉴발님이 주당 대표셨나요? ㅎㅎㅎ ^^

풀 충전해서 열심히 채굴해 보아요 ㅋㅋ

운동을해야할 이유가 충분한데?? ㅎㅎ 열심히 해야해~~꼭!

응.. 그래볼께 ㅋㅋㅋ

넘 공감해요! 별거 안했는데 힘든거 ㅋㅋ ㅜ
뱃사공을 늘려야하나봐여

네. 한것도 없는데.. 설거지 한번하면 드러눕게 되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36.18
ETH 238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