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카생각] 230621 _ 본인을 더 사랑하고 소중하게 대하세요

저만 그 사람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줄 알았는데, 다들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거 보니 나이는 먹을 대로 먹었고, 아집은 굳어서 고칠 생각을 안 하네요. 저 사람 주변에서 옹호하는 사람은 마치 사이비 정명석(JMS) 주변의 광신도들처럼 보이네요 😂

Sort:  

이 글이 누굴 지칭해서 쓴 글은 아닌데
살다보면 다들 주변에 그런 사람 몇은 꼭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틀리다고 하면 아마도 틀린 부분이 많을꺼고
내 생각에만 틀린건 다른 것일 수도 있겠죠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즐겁게 지내시면 됩니다.
즐겁게 편하게 지내다 보면 좋은일도 많이 생깁니다.^^

 3 years ago 

그런 의미에서 카카형 저희 해적들과 한번 모이셔야죠ㅎㅎ

모임 할때 한번 불러주세요^^
ㅎㅎㅎ 좋아요😊

 3 years ago 

저희는 점조직처럼 소규모 벙개를 수시로 쳐요ㅋㅋ 카카형님 날짜시간 편하실때 알려주시믄 그날 모일 멤버 짤수도 있답니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790.59
ETH 1577.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