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카생각] 230704 _ 내가 아이들과 해야 할 일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year

카카님 가치관이 아주 저와 베리 비슷하십니다. ㅋㅋ
아직 우리집 아이들은 사회생활까지는 많이 남긴 했지만,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그게 쉬운건 아니겠지만요. ㅎㅎ

카카님 가족분들도 항상 행복하시길.. 바래요 ㅎ

Sort:  

ㅎㅎ 햅보이형님 아주 멋진 가치관입니다.^^
하고 싶은거 하고 살려면 사실 가장 기본은 해결 할 경제력이
필요해서 쉽지는 않죠. 좋아하는일로 먹고 살면 좋아하는 일도
정말 일이 되어버린다고 하네요

아이들은 바른인성으로 자라고
햅보이님이 열심히 돈 버는걸로 ㅎㅎㅎ 함께 화이팅입니다.

참.. 상남자님께 댓글로 질문 남겼는데요
nNFT 받고 다른 계정으로 전송도 되나요?
ㅎㅎ 답변 받았어요 전송 및 거래 되는군요^^
굿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31.03
ETH 3136.6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