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라님의 착한 바질페스토 후기 Sweetheart Basil Pesto from Raah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edited)

206

Atelier_Life






라님의 착한 바질페스토
Sweetheart Basil Pesto from Raah









Handmade by @raah ©2022 Atelier twowHeels


[영생식단] 허브-바질, 선착순판매 기부이벤트^^ 에 당첨되었네요. 허브 바질 구매인데 라님께서 바질페스토로 변신시켜서 보내주셨어요. 💃



Z




아. 귀여운 요 취급주의 마크가 새겨진 테이프로 친절하게 007가방 마냥 포장해 보내주셨어요. 테이프는 잘 떼서 재활용하려고 감았습니다.






여니 신문지뭉치와 함께 안전하게, 싱싱하게 포장되어있어요.



Handmade by @raah ©2022 Atelier twowHeels


🐾

생바질이 아니라 이렇게 대용량의 영생식단 라님의 건강한 바질로 만든 착한 바질 페스토라니, 복권당첨 입니다 . 영생식단을 공급받았으니 저도 오래 살 것 같아요. 💃

라님께 뮐로 되돌려줘야 할지 ㅎㅎ고민입니다.




스마트 스토어🗝


저의 스마트 스토어의 모든 제품및 주문제작은
배송비 포함 스팀달러, 스팀으로도 구매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수강문의 및 원데이클래스 체험 문의는
Course inquiries and one-day experience, customized order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2 years ago 

영생식단 드시고 건강하세요^^

 2 years ago 

😁😍😘🥰

아니 생바질을 보내신다고해서 과감하게 포기를 했건만 ㅠㅠ
라님의 센스는 정말이지....
최고이네요 ^^

 2 years ago 

네. 라님은 센스쟁이세요. ㅎㅎ 지금이라도 스달보내고 달라고 하면 주실것 같아요 ^^

바질페스토 이건 어떻게 섭취하나요? 건강에 진짜 좋은 식품인가 봅니다. 😄 좋은 저녁 되세요 핸드워드님.

 2 years ago (edited)

상원님.
토스트한 빵에 발라먹으면 된대요. 버터처럼요.
(후라이팬에 기름없이 그냥 식빵을 구워도 되요)

그리고 스파게티 만들때
그냥 열올린 프라이팬에 올리브오일에 마늘 양파 볶다가
바질페스토넣고, 삶은 파스타 넣고 볶으면
맛있는 바질페스토 올리파스타가 된대요~ ^^

야채 샐러드에다 홍식초 /간장/섞어서 드레싱소스로 넣고
이걸 소스로 추가해서 넣어서
쉐키쉐키 섞어 드시면 되고요!

영생하소서! 헤헷

 2 years ago 

형님도~ 같이!! 🤗

 2 years ago 

고급지네요 영!생!

허걱 담번에 저도 시켜봐야겠습니다.. 대박이네요~
완전 궁금하네요.
어떤맛일지..
저는 영생하고싶은 길냥임으로 ㅎㅎ
영생하길 바래요 핸드형도

와.....테이프재활용까지
감사합니다.
실은 제 포장재도 모두 재활용인데 테이프만 아니었거든요 ㅎㅎ

무사히 가서 다행입니다. ㅎㅎ

 2 years ago 

안전하게 영생식단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라님의 귀한 바질 페스토를
받으셨군요^^

말로만 들어본 바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7.74
ETH 2616.4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