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동물원 가족들의 봄맞이 풍경View the full contexthanculture (59)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아이들이 덜썩 큰 다음에는 동물원에 간 기억이 별로 없네요. 미세먼지만 없다면 즐거운 나들이같습니다^^
일부러 가지않는 이상 동물원에 가기가 쉽지는 않지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