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를 키우는 게 너무 어려워서, 포기할 거 같아요.

IMG_20240418_230642.jpg
이 토끼는 제 남자친구가 기념일에 선물해준 건데, 그는 가이드를 따르지 않고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그래서 이런 이유로 이 토끼가 건강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항상 병이 생기고, 설사가 낫더니 감기가 나고, 감기가 낫더니 피부가 심하게 탈모되면서 진균 감염이 의심되고, 피부가 아직 낫지 않았는데 또 감기 같은 증상이 나타나고 있어요(코에서 흰색 콧물이 나온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으로 동물을 키우는데, 문제가 생길 때마다 너무 긴장돼요. 작은 시골 마을에는 이상한 동물 병원이 없어서 인터넷으로만 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해서 제 정신을 많이 써야만 했어요. 다행히도 이 토끼는 예상보다 강인해요. 처음에 토끼라는 것을 알았을 때, 저는 이 토끼가 몇 일만 버틸지도 모를까 무서웠어요. 지금 한 달 이상 지냈는데, 먹고 자는 건 잘 하고 있지만 계속해서 문제가 생겨서 너무 고통스러워요.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60.59
ETH 3545.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