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톤 가오픈을 알려드립니다, 1스팀으로 아메리카노 한 잔 어떠세요..?

KakaoTalk_20211026_161533008.jpg

한 동안 건축일지를 올려드렸었는데 , 이제야 가오픈 말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준비된지는 조금 되었는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건축을 하면서 까페를 오픈하게 되면 스팀/스달로 결재를 꼭 받겠다고 했었는데 @ayogom 님께서 스팀페이코를 살려주셔서 그것으로 결재는 받으면 될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스팀으로만 결재가 되어서 앞으로 스달로도 결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소심한 바램을 가져봅니다.)

스팀페이코(Stempayco)의 코드를 살렸습니다. 그리고 키체인을 적용했습니다.
https://steemit.com/hive-196917/@ayogom/stempayco

사실 가오픈이라 스티미언 여러분께서 오시더라도 정식 오픈까지는 비용은 받지 않을생각이나 1 Steem으로 실제 결재가 되는 것을 함께 경험해 보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주변에 계시는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그레이스톤(GREYSTONE), 1 Steem으로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두창호수로 128 (두창리 1437번지)

Sort:  
 2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저 혹은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luengel, @bitai, @kinghyunn, @maikuraki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멋있습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

네 언제라도 방문 환영입니다.

우와~ 멋지십니다~
한번 꼭 가보고 싶습니다~ ^^

언제라도 오시면 환영입니다 ^^

 2 years ago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번창하세요^^

네 아무때나 지나실 일 계시면 들러주십시요.. 평일에는 집사람이 있을건데 제가 잘 예기해 놓겠습니다 ㅋ

 2 years ago 

넵 알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스팀으로 결제되는 경험을 해보고 싶네요. ^^

오픈전까지는 명목상의 1스팀이라 ㅋ 방문해주시면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

하나하나 지으시는글 잘 읽었는데 이제 가오픈이시네요 곧 위드코로나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스팀결제라니 우아 !

지나가는 길에 언제라도 들러 주십시요.. 스티미언 할인 들어 갑니다 ㅋ

와 스팀으로 결제가 된다니 이건 대박이군요 ㅎㅎ

아요곰님 만들어주신 송금툴이 동작은 안해서 좀 아쉽기는 한데 스팀/스달 결제 가능합니다 ㅋ. 평균가 계산하기가 좀 귀찮기는 하지만, 오시면 평균가 상관없이 1스팀으로 ㅎ 언제라도 방문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카페 이름도 그레이스톤(GREYSTONE)인가요?

네 그렇습니다.. 가오픈이라 오시기전에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와..! 근처에 가면 꼭 들러봐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