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라이프) 스테픈 - 미스테리 박스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678D862C-8826-487A-B54E-53EBA76E8DF4.jpeg

스테픈이 업그레이드가 되고 미스테리 박스도 달라졌다.
신발이 9족일 때부터 미스테리 박스는 거의 매일 나왔었다.
미스테리 박스를 얻으면 4일 정도 지나서 개봉을 할 수 있다. 그 전에라도 개봉은 할 수 있지만 그러면 돈이 많이 든다.
어쨌든 4일이 지나면 9gst라는 기본값만 들이면 개봉을 할 수 있게 된다.

미스테리 박스에서는 신발에 달 수 있는 보석이 나온다.
보석에는 효율을 높여주는 것과 편리함을 높여주는 것 행운을 높여주는 것 내구도를 높여주는 것이 있다.
내 신발에는 효율을 높여주는 것 두개와 편리함과 행운을 높여주는 것을 각각 하나씩 달 수 있는 소켓이 있다.
그간 신발 레벨업도 끝나지 않은 상태여서 미스테리 박스를 개봉하지 않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 업그레이드 후, 신발을 생산할 수 있는 민트를 하기 위해서는 미스테리 박스에서 나오는 민트 스크롤이라는 것이 필요하게 되었다.
민트 스크롤 두개가 있어야 민트를 한번 할 수 있다고 한다.
어쨌든 가끔 민트를 할 생각으로 민트할 수 있는 신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스테리 박스에서 민트 스크롤을 얻어야 한다.
그동안 4번 정도 미스테리 박스를 개봉했는데 민트 스크롤를 겨우 한개 얻었다.
아무래도 민트를 자주 할 수 있을 거 같지 않다.
다행히 15족을 맞춰놓아서, 다음 단계인 30족이 되는 데에는 돈도 많이 들고 운동 시간도 너무 늘어나기 때문에 꼭 30족을 맞추고 싶지는 않은 상태이긴 하다.
내가 15족이 된 후에 이런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다행이다.

또 좋은 점이 있다.
미스테리 박스의 퀄리티가 좋아졌다고 할까?
전보다 미스테리 박스에서 좋은 보석이 많이 나온다.
그걸 마켓에서 팔면 그 수입도 쏠쏠하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좋은 일만 생기네요..😀

 2 years ago 

코인 가격이 올라야 진짜 좋은 일일텐데요..

안녕하세요~~ 스테픈 관련 포스팅 올리면 보팅 드릴게요~~

 2 years ago 

와~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최고점일때 들어가 1족을 마련했는데ㅠㅠ(커먼 트레이너, 약 250만원) 지금 원금회수는 무슨...엄청나게 -라 마음접고, 매일 2에너지만 사용하며 GST채굴하고있습니다ㅠㅠ 15족이라 부럽습니다ㅎㅎㅎ
2족을 추가 구매해서 4에너지로 하고 싶기도한데, 원금회수(멘징)도 못한 상태에서 다시 하기에는 좀 망설여지네요ㅠㅠ

 2 years ago 

저도 멘징은 전혀 못했습니다. 그냥 게임하듯이 운동하면서 즐기려고요.

15족이라 대단하시네요^^

 2 years ago 

지네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엄청난 성장을 하시는 듯 합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2 years ago 

저의 성장보다 코인가격 상승이 대박인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77.64
ETH 3448.5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