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아이패드 드로잉) 카페 풍경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F6F9F58E-22A4-48E5-9BD4-4AF8E9F3D85C.jpeg

카페 풍경을 그려 보았다.
안락한 쇼파에 깊숙히 앉아서 편안하게 책을 읽고 있다.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한잔에 달달한 디저트를 테이블에 준비해 둔다.
카페에는 통창이 있어서 바깥 풍경이 시원하게 보인다.
적당한 조명은 책을 읽으면서 조용한 오후를 즐기는데 도움을 준다.

이런 생각이 저절로 들게 되는 그림이다.
인물 그리기와 사물 그리기 등을 연습한 보람이 있다.
이 그림에서 어려웠던 것은 통창과 그 창으로 보이는 바깥 풍경을 표현하는 것이었다.
레이어를 아주 많이 이용해야 바깥, 유리창, 조명, 그 앞에 테이블, 쇼파 그리고 거기에 앉아 있는 사람을 표현 할 수 있다.
아직은 입체감이 없어서 평면적으로 보이지만, 그래도 겹겹이 쌓인 레이어로 카페 안의 어느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좋았다.
다음에 카페에 가면 카페에 있는 다양한 사람들의 움직임을 더 유심히 관찰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페 안에서 연출되는 다양한 모습을 머릿 속에 넣어두면 그림의 소재가 풍부해질 것이다.

그림을 그리면 좋아지는 것이 있다.
세상에 대한 나의 눈이 매우 정성스러워(?)지는 듯하다.
모든 걸 허투루 보지 않는 안목을 갖게 된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관찰력이 좋아 지나 보네요. ^^

 2 years ago 

아무래도 그림을 그리려면 그렇게 되더라구요.

에스프레소의 향기가 느껴지네요.^^

 2 years ago 

에스프레소를 좋아하시나봅니다.^^

그림이 귀엽네요ㅎㅎ 왠지 순수한 분이신 듯^^

 2 years ago 

책을 보고 따라 그리는 거라 아직은 저의 스타일은 아닙니다.ㅋ

아 그러시군요 네네^^

카페에 앉아 책을 읽고 있는 모습이 상상되네요^^

 2 years ago 

갑자기 더워져서 에어컨 바람 솔솔 맞으며 책 읽고 싶네요..

편안해 보입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2 years ago 

주말이라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00.16
ETH 3470.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