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아이패드 드로잉) 인물그리기 3 - 여름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8663BC97-7A7E-4A3B-B8D3-6DE5E5BFF324.jpeg

인물로 표현하는 여름의 모습을 그려보았다.
겨울 인물과 다르게 맨살이 많이 드러나는 그림을 그리게 된다.
마찬가지로 뼈대를 간단하게 그려놓고 그것을 기초로 움직임을 표현하면 된다.

노란색 원피스를 입은 아이가 아이스크림을 들고 행복해하고 있다. 여름이어서 하늘하늘하고 시원한 원피스를 입었을 것이다. 소매가 짧은 소매다. 여름 태양에 살도 그을려 구리빛이다.
해변에서 타올을 깔고 썬텐을 하는 아가씨도 그려 보았다.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엎드려 살을 멋지게 태울 생각이다.
밀집모자를 쓰고 고무 튜브를 끼고 이제 막 해변에 도착한 듯한 꼬마 숙녀도 그렸다. 하루종일 물놀이를 하면 아마도 새까맣게 탈 것이다.ㅋ
고무 슈트를 입고 서핑 보드를 들고 가는 사람도 그렸다. 신나게 파도를 탈 생각에 싱글벙글하고 있다.
해변에서 며칠을 놀았을 것 같은 남자 아이는 이미 새까맣게 살이 그을렸다. 친구와 비치볼을 가지고 놀고 있다. 상대 여자아이는 아마도 뒤늦게 도착했나 보다. 아직 살이 타지 않았다. 앞으로 해변에서 신나게 놀 생각을 하니 폴짝폴짝 생기가 넘친다.

배경은 모래사장을 생각하고 표현했다. 작은 모래 알갱이가 그닥 잘 표현되지는 않았지만 즐거운 해변의 모습이 잘 표현되었다.

이런 인물 그리기를 아주 쉽게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다.
물론 밑그림을 참고로 그림을 그리고 색을 입히고 레이어를 구분하고 하느라 짧은 시간에 그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런 간단한 그림이라도 걸리는 시간은 두어 시간 걸리는 듯하다.
시간이 오래 걸려도 이렇게 장면을 하나하나 표현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ㅋㅋㅋㅋ 작가님 사람들이 허리라인이 없어유..
너무 귀엽네요.

 2 years ago 

아직 디테일을 못 살려서…ㅋ
그래서 귀여운 캐릭터란 생각도 들지만요.

벌써 신발을 세 개나 사셨군요 ㅎㅎㅎ
온종일 걷고 그리고 부지런하십니다. ㅎㅎ

 2 years ago 

스테픈이 사람의 욕심을 기반으로 프로그램 된 것 같습니다…ㅜ
어쨌든 하루하루 수입이 나는 구조라 출발선을 높게 잡으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도 건강앱인 건 분명한 거 같습니다.
매일 정말로 꼭꼭꼭 운동을 하게 되더라구요.ㅋㅋㅋ

다양한 사람들의 움직임을 잘 포착하셨네요^^

 2 years ago 

책을 보고 공부하면서 따라 그린 거에요.
기초가 다져지면 창작(?)도 하려구요.

엎드려있는 분이 허리가 안보여요 ㅎㅎ

 2 years ago 

두리둥실한 캐릭터들이 되었네요.ㅋ

ㅎㅎ 해변의 모습이 그려지네요. ^^

 2 years ago 

이렇게 차츰 일상을 담는 그림을 연습 중입니다.^^

우와 ..진짜 재능 있으신데요..?

 2 years ago 

별말씀을요..ㅋ

2시간이면 시간 엄청 할애하셨네요^^

 2 years ago 

그림 그릴 땐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재미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