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라이프) 스테픈 업데이트, 합성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3CFB88DA-0A00-4891-A2B1-9C5827A1F7B0.jpeg

스테픈의 매력 중 하나는 꾸준한 업데이트이다.
어제도 갑자기 업데이트를 했다.

하루에 네번 에너지가 찬다. 즉 여섯 시간에 사분의 일씩 에너지가 충전이 되는 것이다.
나는 매일 저녁에 운동을 하기 때문에 저녁 시간이 되면 그날의 운동 에너지가 만충이 된다.
업데이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아침부터 운동을 했다.
업데이트 도중에 에너지가 이상이 생길까봐 현재까지 충전된 에너지를 다 쓰기 위해서이다.
반이 충전이 되어 있었다.
그래서 아침에 본의 아니게 걸어서 출근을 했다.
50분 정도 걸으면 내가 다니는 학교 급식실에 도착을 한다.
내 에너지의 반은 35분 정도 걸으면 다 쓰기 때문에 그냥 걸어서 출근을 했다.

그런데 오후에 보니 업데이트 후에 에너지가 만충이 되어 있었다.
신발 다섯 개로 한단계 위의 신발을 얻을 수 있는 ‘합성’이라는 기능이 생기는 업데이트였다고 한다.
그리고 스테픈에 있는 sol 채널과 bnb 채널을 분리하면서 에너지 공유가 사라졌다고 한다.(이건 설명이 길어서 간단히만..)
그러면서 일종의 ‘이별 선물’로 에너지 만충 이벤트가 있었나 보다.

나는 본의 아니게 에너지가 만충 되는 바람에 퇴근도 걸어서 했다.
일찍 퇴근하는 날이어서 무더운 오후 4시 전에 걸어서 퇴근하려니 매우 더웠다.

세상에 스테픈처럼 강력한 운동앱이 있을까하는 생각을 하며 ‘더운 퇴근’을 했다.

Sort:  

우리 마눌님 운동하라고 신겨드려야 겠어요ㅎㅎ

 2 years ago 

신을 수는 없는 신이라는 점.ㅋㅋ

오늘처럼 더운날 고생하셨네요.

 2 years ago 

정말 덥더라구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장마도 오고, 찜통더위도 다가오는데...암튼
화이팅!

 2 years ago 

찜통더위… 단어에서 느껴지는 더위가 ㅋ

무더위가 시작됐는데 왕복 2시간정도를 걸어서 출퇴근 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

 2 years ago 

걸을 만하더라구요.ㅋ

완전 멋진 앱인데... 요즘 시장이 너무 안좋아서...
열심히 운동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것이죠^^

 2 years ago 

시장이야, 언제고 좋아지겠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728.31
ETH 3185.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