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 영화 리뷰) 가족의 탄생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irnPB7J3XwB60ST8uoKSPX0kWDP.jpeg

지난 주말 방구석 1열에서 소개한 영화 '가족의 탄생'을 보았다.
오래된 영화지만 난 아직 보지 못한 영화였는데, 소개 내용이 참 재미 있었다.

채연과 경석은 티격태격하는 연인 사이이다.
그들은 서툰 사랑으로 둘의 관계를 유지해 간다.
그런 그들의 사랑 이야기인가 하며 영화를 보다 보면, 전세대의 낯선 인연이 얽히고 설켜 지금 세대의 가족이 탄생한 이야기를 아주 따뜻하게 그리고 있다.

yz4WcFHck0jgYs0pxq52sDk9axe.jpeg

특히 영화에 나오는 여배우들의 젊은 날의 모습과 나이가 들어 인생을 터득한 듯한 여유있는 중년의 모습을 보여주는 틀이 아주 멋지게 전개되고 있었다.

꽤나 잘 만든 이런 영화를 나는 왜 아직 못 봤는지 모르겠다.

Sort:  
 3 years ago 

우아 제주도 분이시군요^_^ 제주 관련한 일을 하고 있어서 더욱 반갑네요!! 자주 뵐게요~ㅎㅎ
영화도 한 번 봐야겠어요!! 추천 공유 감사합니당

 3 years ago 

네, 반갑습니다^^

모르는 영화가 더 많은듯 싶어요. 넷플에 뜨지 않으면 잘 찾아서 보지도 않는 현실이네요. ㅎㅎ

 3 years ago 

전 이번달 영화 왕창 볼 생각입니다.ㅋ

머리스타일이나 화장만 봐도 옛날 영화인갈 알수 있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3 years ago 

그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344.89
ETH 3347.7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