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보기#69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image.png

조르주 드라 트루 - 다이아몬드 에이스를 든 사기꾼

간만에 영화 '타짜'를 정주행했다. 역시 명작이다 명작(짝짝)
혹시 미술사 속에 카드를 소재로 한 작품이 있을까 책을 열어봤는데,
마음에 쏙 드는 그림을 발견해버렸다.

고급스러운 장식물을 몸에 걸친채 멍~ 해보이는 오른쪽 남자,
무슨생각을 하고 있는걸까.. 이 전쟁의 호구이지 않을런지.

패를 바꿔치기하는 남자와 이를 의심하는 여성의 눈초리가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눈빛을 보니 100%다.

하지만 괜찮다. 손은 눈보다 빠르니까..

Sort:  

start success go! go! go!

ㅎㅎㅎㅎ 오른쪽 남자 어쩔 ㅎㅎ 제일 정신 없어 보이긴 해요.

 3 years ago 

미스터션샤인 드라마에서 이런 대사가 나왔었죠~
"그 판에 호구가 없다면, 니가 호구다.."

 3 years ago 

하하하하 표정들 어쩔 ㅋㅋㅋ

 3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속이려는자, 의심하는자, 아무것도 모르는자

각각의 표정들을 자세히 보니 그림이 더 재밌어 지네요~
만화가 따로 없네요~

 3 years ago 

그림속 유머포인트가 이런거지않을까 싶슴다 ㅋㅋㅋ

타짜의 한 장면 같은 그림이네요. ㅋ

손이 눈보다 빠른 것은 사실입니다. ㅎㅎ

멋진 한 주 맞으시길~~^^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다음주도 화이팅!

你好鸭,e7306230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超高质越南牛肉Pho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48.12
ETH 2562.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