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보기#43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구스타프 클림트 - 키스

클림트의 대표작이자 미술계의 황금시기를 대표하는
작품인 '키스'

연인을 둘러싸고있는 황금빛 아우라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꽃들, 그 위에 끌어안고있는 남자와 여자

남녀의 키차이를 현실적으로 표현하려 했나봐
여자는 무릎을 꿇고 다소 수동적인 모습이네

반면 남자는 여자의 얼굴을 감싸고 리드하려는
적극적인 힘이 느껴져, 황금빛 아우라도 그의 등을 타고
뻗어나가는듯한 인상을 주네

가장 인상적인건 배경인거같아
어디인지, 몇시인지, 계절과 낮과밤도 구분이 안되는 배경은

현실에서 벗어나 그들만이 존재하는 공간인것처럼
만들어주네 마치 이세상 그들만이 존재하는 것처럼..

본 포스팅은 @etainclub 님께서 제작하신 playsteem app을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고고

어디인지, 몇시인지, 계절과 낮과밤도 구분이 안되는 배경은
현실에서 벗어나 그들만이 존재하는 공간인것처럼
만들어주네 마치 이세상 그들만이 존재하는 것처럼..

오... 그런 의미로 해석될 수도 있는거군요ㅎㅎㅎ
나중에 여자친구가 생겨서 같이 미술관에 가서 저 그림을 보게 되면
꼭 저 해석을 말해줘야겠습니당 'ㅡ' ㅋㅋㅋㅋㅋ
(있어보이겡 'ㅡ' ㅎㅎㅎ)

 3 years ago 

로맨틱하신분 크크

저희 집 큰딸이 딱 보고 작품을 알아보더라구요~

 3 years ago 

유명한 그림이기도 하지만, 기억에 남을만큼 인상적이었나봐요~

상단과 우측에 여백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습니다. 지금껏 저는 어떤걸 봐왔었던거였을까요? ㅎㅎㅎ

 3 years ago 

다양한 의미가 내포되어있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여백은 작품의 집중도를 높여주기 위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여백을 남김으로서 작가가 보여주고자 하는 것들에 몰입할 수 있도록??

 3 years ago 

클림트 그림 정말 좋아하는데^^ 잘보고 갑니당ㅎㅎ 요근래 미술관 못간지 오래네요ㅠ

 3 years ago 

저두 하루 빨리 나가고싶습다 ㅠㅠ 이건희 컬렉션 보러가야하눈데..

 3 years ago 

오!!ㅎㅎ 저는 요전에 앤디워홀전 다녀왔는데요, 나름 괜찮았습니당 :)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e7306230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桃酥饼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2019년도에 빈에서 봤는데... 꿈 같이 느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