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맛있는 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쓰게 되네요 ㅎㅎ

저는 사실 금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휴가를 다녀왔어요+_+

금토는 부산 일월화수는 일본 오사카를 다녀왔습니다!

물론 맛집도 많이 방문했으니 먹스러운 포스팅 시작할게요~

ㅠㅠ도착하자마자 찍은건데 초점이..ㅋㅋㅋㅋㅋ

밤늦게 노포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했어요~


내려서 오뎅도 먹어주고요!ㅋㅋㅋㅋㅋ

역시 부산하면 돼지국밥과 어묵이죠


그리고 바로 서면으로 향했습니다~

서면하면 삼보가 중심같네요 ㅎㅎㅎ


ㅋㅋㅋㅋ간판이름부터 맛있는 국밥입니다!

실은 부산에 사는 친구가 진짜 맛있는 국밥 먹여준대서

따라갔더니 레알 맛있는 국밥이였네요 간판이 ㅎㅎㅎ


돼지국밥은 6천원이고, 나머지 추가 메뉴판이예요~

맛보기 순대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ㅠㅠ

저희는 돼지국밥을 시켰어요!


밑반찬이 셋팅되었네요~ 밥은 따로 나왔어요!

기본으로 김치, 부추무침, 새우젓, 쌈장, 고추, 깍두기입니다~


부추무침은 거의 부추였어요! 왜냐하면

국밥에 말아먹어야 하니깐 양념이 거의 없다 보시면되요


김치는 역시 겉절이~~!ㅋㅋㅋㅋㅋ

넘나 맛있었어요!


깍두기는...음 김치만 먹어봐서 ㅎㅎ

그래도 생긴건 맛있어보이네용


이렇게 반찬 셀프빠도 준비되어 있어서

부족한게 있으면 갖다 먹기 편해요~


드디어 국밥이 등장했어요~

뽀하얀 색깔의 돼지국밥+_+


수육도 들어있네요! 아쉬운건 수육이

너무 조금이라는점..ㅠㅠ


그래도 밥은 양이 많으니깐 말아서

먹었어요~ ㅋㅋㅋㅋ새우젓으로 간을

맞추다가 너무 짜져서 육수좀 더달라했더니

친절하게 육수를 직접 부어주셨답니당 ㅎㅎ


면도 등장했어요 ㅎㅎㅎ 저는 돼지국밥의 별미는

밥을 다 먹고난 후에 면을 넣어 불려먹는것이 최고라고생각해요


ㅠㅠ환상의 조합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간판만 맛있던게 아니였네요 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뚝배기채 들고 국물 원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국밥 지도입니다~ 서면역과 가깝게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울거예요!

매장번호는 051-802-1132 입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e app (https://ecble.etain.club)

Sort:  

드링킹했군요 ㅋㅋㅋ 맛집이네

여러개 복사해 두는 게 낫지

 10 months ago 

부산 내려가면 꼭 가봐야할 곳으로 찜~합니다~

뽀오얀 국물 맛있겠어요
노오란 면이 특이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