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1102] 해녀가 되고자 퇴사하는 직원을 응원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8 hours ago 여자분이신 거에요? 꿈을 이루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