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808] 연휴첫째날 - 체험활동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어린이날 기념해서 여기저기 여행 더니시는군요. 아이들이 지갑을 잘 만들었어요. ㅎㅎ
연휴를 그냥 보낼 수 없어서 여기저기 다니는 중입니다.
그런데 잠은 집에서 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