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맛집 #282] 제주맛집 - 미미파스타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기다리는 이유가 있었군요?
기다리는 시간 정말 갈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음식을 먹어보니 기다리길 잘했다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