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동호회에서 생일 축하래요~^^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edited)축하드려요. 꽉 차셨네요. ㅎㅎ 그래도 소녀 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