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2년, 딸아이로부터 받은 깜짝? 생일 축하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선물 한번 푸짐합니다. ㅎㅎ
바나나는 딸이 다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