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한 그루의 귤나무를 심다 - 어쩔 수 없이... 1편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집 전경이 이뻐요. 다음엔 더 자세히 보여주세요. ㅎㅎ
전주인이 인테리어업을 하시는 분이라, 제주도 구옥인데도 꽤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제가 첫눈에 반한 이유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