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동물원 가족들의 봄맞이 풍경View the full contextdjleeee (61)인생 맛집 여행러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오랜만에 저도 동물원 가보고싶네요^^ 날씨도 좋아서 그런지 사람도 많겠지요?!!!
요즘 평일에 가면 한산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