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N] 매물이 없어..

최근에 러너에서 조거로 신발을 바꿨었다.

러너를 할 당시에는 조거가 부러웠다.

크게 힘들이지 않아도 채굴을 할 수 있고, 러너로는 1시간이 한계인데 조거로는 2시간은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렇게 신발을 조거로 바꾸고 채굴을 하게 됐다.

그러나 걸으면서 자꾸 드는 생각은 "뛰고 싶다" 였다.

뛰었을 때는 힘은 들었지만 하루하루가 강력한(??) 성취감이 있었고 몸이 마구마구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었다.

하지만 걷는 것은 단순 채굴만을 위해 몸이 움직이는 기분이다.. (조거분들 비하 아닙니다 ㅠㅠ 제가 그런다구요, 제가.)

그렇게 다시 러너를 다짐하고 신발을 바꾸려고 하고있다.

하.. 근데 정말 의외로 러너가 매물이 없다.(레어)

저렴한 것은 맞는데 새로운 매물이 나오지 않으니 내가 원하는 능력치의 신발이 보이지 않는다 ㅠㅠ

아마도 러너가 인기가 없으니 합성이나, 민팅도 잘 안하는 것 같다.

벌써 몇일째 눈팅만 하고 있는데... 빨리 나와줘..

Sort:  

This post deserves a re-share and a hobo tag.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2 years ago 

러너는 역시 레어죠~~ ^^

ㅋㅋ 뒤따라 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166.62
ETH 2397.45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