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늘의 음악 [1253] 파스피에 (パスピエ) - 얼룩 (まだら)View the full contextdaegu (64)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일본어를 모르니까 목소리를 가사로 인식하지 않고 악기처럼 느끼게 되네요. 좀 듣다가 가사를 보면 이런 느낌이었구나 하는게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