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크렌애플입니다.
우연히 스팀잇을 알게되고 아직 정말 아무것도 모르겠는 신입입니다.
플로리다에서 아이들 세명키우며, 일하며 바쁘게 살고 있어요.
일상을 나누며 꿈과 희망도 키워보려합니다.
스팀잇에 boarding 인사드려요.
잘 부탁드립니다.
14FF5D9C-25A4-41C7-9F0F-EA3A06D86ABD.jpeg

Sort:  

뉴비 지원 프로그램이 있으니 신청해 보세요.

https://steemit.com/hive-101145/@support-kr/support-kr-11-10-31-20-00

월초에 공지가 나오기를 기다려야 되는 거죠?
조언 감사드려요.

와 그렇네요. 일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스팀이 없어서 좀 구입하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사야하는건지 정말 모르겠어요.
지갑에 들어가면 Poloniex가 있던데 미국에서는 사용중지 되었다고 들었거든요. 이 질문으로 제가 얼마나 이쪽으로 초보인지 알 수 있으시겠죠? 머리 쥐어짜며 배워보려고 노력중이에요.

스팀이 상장된 가상자산 거래소를 찾아 보세요.

나도 처음에는 @ayogom님에게 부탁해서 스팀을 사곤 했는데, 결국에는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에 가입해서 구매하고 있네요.

참고로 가상자산 거래소로 스팀을 옮길 때에는 메모를 잊지 말고 넣어야 해요. 안 그러면 가상자산 거래소 지갑으로 가지 않고 공중으로 날아가요.

미국 플로리다에 사는 @floridasnail님이 도움을 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미국 달러화를 쓰니까요.

플로리다에 사시는 분이 계시다니 너무 반가운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비트는 미국에서는 쓸 수 없는거 같아요. 메모 넣으라는 조언도 안해주셨으면 아마 다 공중으로 날렸을 거 같네요. 정말 친절하고 고마운 분이세요. 감사드려요.

https://www.steemzzang.com/hive-101145/@successgr/211101--steem-sbd
폴로닉스 거래소에서 스팀이 거래가 되는가 보네요.

제가 지갑을 클릭해보니 플로닉스 거래소가 딱하다고 디폴트로 되어있어요. 그런데 미국에서는 금지되었다고 들었거든요. 그 점이 이해가 안되네요. 아니면 플로닉스에서 사서 스팀으로 옮기는 걸까요? 수고해주셔서 너무 감사한데 제가 너무 몰라서 더 죄송하네요. 여기저기 알아보고 공부하고 있어요. 하다보면 언젠가 깨닫게 되겠지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471.79
ETH 2621.4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