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hitrain 첫 글입니다. 가입인사 드립니다. It's chichitrain hello world~

(English-translated version also added!)

안녕하세요 chichitrain입니다.
대전에서 대학원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전공은 신경과학 (neuroscinece)입니다.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해서 블로그에 혼자 생각 정리하기를 좋아했는데,
동기 형의 추천으로 찾아보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그러하였듯 독후감, 갑자기 든 생각, 수필, 과학에 관한 글 등을 포스팅할 것 같습니다.

영어 공부도 할 겸 가끔은 영어로 번역한 글도 밑에 덧붙여 써볼 예정입니다.

꾸준히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닷!

Hi I'm chichitrain, PhD candidate in Daejeon.
I am majoring in neuroscinece.

I do like to write something, so I am planning to write things in here too not only in my private naver blog.

I was recommended to do steemit, and I think it is a good change to motivate my writing.

For English writing skills, and for communicating with all users in the world, I wil try to add English-translated version, but not everytime I guess.

I wish I could do it with steady mind.

Thank you!

Sort:  

앞으로 좋은글 부탁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last year 

환영합니다~

스팀잇 한국 단톡방도 있습니다. 비번은 1004입니다. 궁금한 점이나 각종 이벤트 정보를 얻으실 수 있어요~

https://open.kakao.com/o/gPJjmzgd

오 넵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자주뵈요~

넵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Daejeon 인데.. TJB..
헷갈리는 우리나라명의 영문 표기..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아요ㅋㅋㅋ 지명 같은 단어의 영문 표기는 옛날에 만들었던 것을 함부로 못 바꿔서 그런 괴리가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매번 헷갈립니다ㅋㅋㅋ

오.. 저도 대전에서 대학원 생활 했었는데, 반갑습니당. 좋은 스팀잇 라이프 되셨음좋겠네요.

오 대전에서 대학원 생활을 하셨었다니 반갑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네네. ㅋㅋ 그리운 곳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