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img127.jpg

세상에는 이런 저런 많은 다양한 꿈을 꾸는 사람들로 ~
그 꿈을 이루려는 노력으로 세상을 바꿔 나가죠!

가끔은 참 뛰어난 인제 임에도 이상한 꿈으로 세상을 어지럽히기도 하지만~

어젠 제 오랜 꿈을 보여 드렸는데

한 분께서 설마 자동차가 꿈이에요 하면서 의아해 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제 꿈 맞습니다.
요놈이요!!!

img053.jpg

헌데 요놈이 점점 멀어져가는 꿈으로 변신하고 있어서 안타까워요.

요 69년식 머스탱은 머스탱 중에서도 꿈이지요~
이젠 가격이 점점~~~떡상해서 멀어져 가네요.

스팀이 확 4딸라 가면 가능 할 듯!!!!!

암 생각 없이 재밌던 존웍에서 쥔공이 타고 다니고 나서 더 떡상한~~~~

아~

"사딸라!!!!!!"

제가 스팀에 들어와서 자동차를 주 모델로 그린 그림은 딱 두 대입니다.

제 꿈과 오늘 대문으로 사용한 미군의 험비!!

요렇게 딱 두 대!!!

위 험비는 그림에 나와 있지만 2017년 07월30일 그렸네요.

당시 고참 스티미언 이셨던 분의 꿈이라시며 부탁으로 그린 그림입니다.

색연필로 그린 그림이며 A4 싸이즈고요.
물론 원본은 꿈을 꾸시던 분에게 드렸고요.

번호판에 있는 아이디를 보시면 알아보시고 보고 싶은 분들도 꽤 계실 듯!!!

듣기로는 좋은 직업을 마다하고 또 한 번 높은 곳을 향하여 나아가고 있다 들었는데 제가 선물로 드린 차를 아직도 이용하고 계신다면 길이 험난한 곳도 그리 힘들이지 않고 나아갈 수 있을겁니다.

청평에서...자동차를 딱 두 대만 그린이유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 여섯 시간 이상 걸려서요....yull

Sort:  
 4 years ago 

꿈아~ 돌아와!!
스팀 4딸라면 가능하면 10달러 갑시다!! 스팀 화이팅~
율님 꿈을 응원합니다^^

아~
10딸라 가면 2만개면~~~와~우!!!!!!
꿈을 또 꿉니다~ㅋㅋㅋ

 4 years ago 

꿈은 역시 현실이 아니죠.

슬픈 현실이고요~ㅋㅋㅋ

꿈의 자동차. 그림만으로도 꿈을 이루신것 같은데요 ㅋㅋ

2% 부족하다 하면서 ~~ㅋㅋㅋ

정말 멋진 그림이네요. 저도 맨 위의 미군 지프를 타보고 싶어요. 여자라서 안 되나요????

스팀 오래 하심 가능~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66.52
ETH 3291.8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