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가 왔도다 ~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image.png

아이노드 10 in 1 멀티허브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그램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주말에 워크숍 할 때 원격 참여 자 들을 위해 이것 저것 세팅을 하는데 포트 수가 작아서 구매 했습니다.

그램 자체에는 요즘 노트북의 트랜드 처럼 랜선을 포트가 없어서 고녀석이 포함되있는 녀석으로 구매 했습니다. 평소 카메라에서 파일도 많이 옮기니 sd카드 리더도 들어 있는 녀석으로 말이죠.

이모 저모 고르다 보니 이게 저에게 딱이네요 c타입 지원 pd 충전지원에 포트도 짱짱하고..
오늘 택배가 도착해서 연결해서 써보는데 좋습니다. 무게도 가벼워서 평소에도 sd카드 리더기 들고 다닌다는 느낌으로 들고 다녀도 될듯하고요 ^^

image.png

요건 c타입을을 5pin으로 변환해주는 젠더입니다. 요즘은 다이소에서도 팔더군요. 예전에는 5pin to c는 많았는데 거꾸로는 없었는데 말이지요. 그 만큼 많이 활용되고 있다는 거겠죠.
여튼 다이소꺼 쓰고 있었는데 금세 고장이 나서 인터넷에서 사면 더 괜찮을 까 해서 구매 했습니다. 그런데 길이가 제법길어서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제 노트북, 핸드폰 등등 모드 C타입인데 블루투스 이어폰이 5pin이어서 거기게 꼽아두고 사용하는데 많이 튀어나오네요. 다이소꺼보다 손톱 반개 정도 길이 더 되는듯..
뱅엔 E8쓰는데 .. 요건 5pin 최근에 나온건 c타입이라는데 이거 때문에라도 갈아타고 싶기도 하군여.

image.png
그리고 랜선 긴거.. 노트북에 wifi를 잡아서 할 때 종종 끊겨서 컴플레인 들어와서 안전하게 가려고 구매 했습니다. 정말 요즘은 랜선 꼽을 일이 없는데 말이지요.

image.png

예전에는 집에 찝는게 있어서 선따서 꼭다리에 순서대로 해서 맞추어서 쓰곤했었는데 요즘은 편한게 최고입니다 ㅎㅎ 막 컴퓨터 조립하고 만지고 관심있을 때는 그 당시 cpu가 뭐지 그래픽카드가 뭐니 했었는데 지금은 편하게 맞추어서 나오는게 최고구나 싶네요. 돈주고 편하게 사는게 최고 ㅎㅎ

잡담

오랜만의 택배 리뷰네요 ㅎㅎ
오늘 늦게 출근해서 택배 배달하시는 분이 매장 앞에 두고 갔는데 ~
출근길 사람들 엄청 오갔을 텐데 문앞에 두고 갔는데도 다행이 그대로 있더군요.
와서 확인하고는 와.. 시민의식 짱이구나 싶었네요 ^^

모두들 꿀밤되셔요 ^^

Sort:  

돈만 있음 편한게 최고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4 years ago 

돈은 사랑입니다 ㅋㅋㅋ

 4 years ago 

아니 이런 시국에 워크숍을 한다구요? 당장 취소하세욧! ㅋㅋㅋㅋ

 4 years ago 

그래서 원격 참여자들이 늘었어요 ㅋㅋ

멀티허브 저거는 하나쯤 있어도 될거같습니다~

 4 years ago 

요즘 노트북에 포트가 점점 줄어드니 하나 정도 있으면 편리한 듯합니다. ^^

 4 years ago 

요즘 왠만하면 와이파이가 되니 랜선이 필요가 없더라구요.

 4 years ago 

그러게요 데스크탑도 무선으로 하는 시대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