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를이기는 교활한 방법

오늘날에도 우리는 전염병이 정신 건강을 테스트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움직임이 제한되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취미는 언제나 특권층의 특권 이었지만 우스꽝스러운 사실은 누구나 취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 개를 가지고 있지만 어떤 종류의 하드 코어 애호가는 아닙니다. 그래도 나는 애호가의 팬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알게되었습니다.이 두 사람 모두 개인적으로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있는 사람들도 알게됩니다. 특히 DIY와 공예는 멋진 기술입니다.

내 취미 중 하나는 사이트를 북마크하는 것입니다. 북마크를 정리하지 않으면 저처럼 엉망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정말 멋집니다. 그러나 일부 엉망이 즐겁다는 사실도 있습니다. 그래서 내 북마크 정글은 항상 나를 매혹시킬 것입니다. 오늘 저는 DIY를 찾고 T-shorts로 물건을 만들고 기모노 탑을 만드는 것에 대해 몇 가지를 찾았습니다.

첫 번째는 7 개의 T-Shirt Re-Vamps이며 T- 셔츠와 관련이있는 귀여운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 물건을 만드는 데 능숙하지 않지만 부드러운 티셔츠는 매우 유용한 것입니다. 옷으로 할 때 수건 걸레 나 먼지 떨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셔츠로 무언가를 시도해 본 적이 있습니까?

두 번째 링크는 대형 기모노 랩 탑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너무 쉬워 보여서 ​​스티칭 수업에 참석했지만 한 번도 배운 적이 없습니다 .D

그러나 나는 여러분 중 일부는 물건을 재봉하는 데 능숙하다고 확
ff.jpg
신합니다 – 정말 편리한 예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마스크를 만들고 그것을 생각하고 많은 사람들이 마케팅을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