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인 가구, 나이들어 보호자 한 명 없는 삶이란,

미혼자마다 생각하는게 다르겠지만...
저는 보호자 없이 못하게 된다면...
내가 하고 싶은 것 적당히 하면서 살다가 이 생을 마감하는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오래 사는 것도 그렇게 좋을까라는 생각도 들고요~!!

Sort:  

너무 오래 산다는 나이의 기준이 몇 살인가요?^^

우리는 아직 젊으니, 그런 생각하지만, 실제 나이들고 나면 생각이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매번 어서 죽어야지 죽어야지 라고 말씀은 하시면서도, 건강을 엄청 챙기시잖아요. ㅎㅎ

사람마다 살고자 하는 나이가 달라서 제가 단 댓글이 극단적일 수도 있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9.15
ETH 274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