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런던 더비) 토트넘 대 아스널 경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lackeyedm (87)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치킨 값 안 벌어도 상관 없어요^^ ㅎ ㅏ ㅎ 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