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런던 더비) 토트넘 대 아스널 경기View the full contextbabomadam (75)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꼭!!! 치킨 값 버세요..😀
치킨 값 안 벌어도 상관 없어요^^
ㅎ ㅏ ㅎ 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