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끄적임) 자격증 시험 끝~

오늘은 자격증 시험이 있는 날입니다^^

새벽에 생각보다 빨리 자서~~ 컨디션은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톡 전기 자격증 오픈 채팅방 톡을 보니까~~

전기기사 엄청 어렵게 나왔다고 글이 올라오더라구요ㅎㅎ

아~~~~!!!
전기산업기사도 난이도 조정할 것 같은 느낌이 살~짝 오네요~!!

.
.

1시에 입실해서~~ 1시 30분에서 3시 30분까지 시험을 치릅니다.

시험지 받고 살~짝 당황했습니다ㅎ

설마 나오겠냐하고 넘어간 것 중에 한 문제 나오고,

아예 모르는 문제가 5문제~6문제 나왔던 것 같습니다ㅠ

ㅎ ㅏㅎ ㅏ~~

내가 아는 문제 맞히면 40점 후반대이고...
긴가민가한 2문제 추가로 맞힌다고 해도 50점 중반대더라구요ㅠ;;

60점 이상이 시험 통과입니다

빈칸을 비울 수 없어서 모르는 문제 아무거나 적고 나왔습니다^^;;

제가 정규 교재에 시간을 너무 많이 투자하다 보니...
과년도 문제를 19년 치 밖에 못 보고, 새로 바뀐 규정들도 하나도 모릅니다ㅠ;
그게 이번 시험의 패인인 것 같네요ㅠ;

KakaoTalk_20211016_193209759.jpg

11시쯤에 빵과 우유를 먹어서 그런지~~~

시험 끝나고 너무 배가 고팠습니다.

밥은 안 들어가겠고...

지하철 타기 전에 롯데리아가 있어서~~~

오랜만에 새우버거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힘이 없어서 그런지~~~ 맛이 잘 느껴지지가 않았습니다ㅠ;

.
.

그래도
저녁이 되니까...

시험 압박에 대한 긴장감이 없어서 좋긴 합니다^^

당분간은 스트레스 없는 시간을 보낼 것 같네요~!!

21.10.16

.

Sort:  

Enjoy your meal, do they take crypto for payment?

Cryptocurrency is not used ye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looks delicious have a nice meal :)

뭐 시험 끝났다는 게 중요하죠~~!!!

결과는 기다릴 뿐.

편안한 휴일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你好鸭,blackeyedm!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Cold Pot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3 years ago 

고생하셨어요!
오늘만큼은 그냥 푹 쉬시길!

감사합니다~~ 푹 쉬고 있네요^^

맘 고생 하셨네요.
결과도 중요하겠지만 일단은
침대하고 며칠 동거하세요.

감사합니다~~ 침대가 이제 제 친구가 될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