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대 팀 K리그 친선 경기~

메인_토트넘대 팀K리그-1.jpg

오늘 (7월 1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밤 8시에 토트넘 대 팀 k리그 친선 경기가 펼쳐집니다.

그리고

팀 K리그 선수들 명단입니다.

FW : 라스(수원FC), 주민규(제주), 조규성(김천)

MF : 김대원, 양현준(이상 강원), 팔로세비치, 조영욱(이상 서울),
신진호(포항), 이승우(수원FC), 권창훈(김천), 이명주(인천), 제르소(제주),
백승호(전북), 아마노(울산)

DF : 김진수(전북), 이기제, 불투이스(이상 수원), 정태욱, 김진혁(이상 대구), 김동민(인천), 김지수(성남), 박승욱(포항)

GK : 김영광(성남), 조현우(울산)

.
.

한국에 온 토트넘 선수 명단입니다.

FW= 손흥민, 해리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 히샬리송,
브리안 힐, 트로이 패럿, 루카스 모우라

MF=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이브 비수마, 로드리고 벤탄쿠르,
올리버 스킵, 하비 화이트, 파페 사르, 이반 페리시치

DF=자펫 탕강가, 말라치 파간-월콧, 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다빈손 산체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메르송 로얄, 라이언 세세뇽,
찰리 셰이어스, 맷 도허티

GK=위고 요리스, 프레이저 포스터, 브랜던 오스틴, 조쉬 킬리



토트넘의 많은 선수들이 한국에 왔네요^^

그리고
후보 선수들이 나와도 토트넘이 아마도 이기거나 크게 이길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또한,
경기장에서 직접 선수들을 보시는 분들은 정말 좋으실 것 같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보러 가야지만 볼 수 있는 선수들이니까요ㅎ

.
.

밤 8시는 황금 시간대이기 때문에~
치킨 주문은 (6시~6시 30분쯤) 미리 해야지~~
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

재밌는 경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22.07.13

.

Sort:  

그렇네요. 멋진 경기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

재밌는 경기였네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blackeyed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2 years ago 

오~~~
2002월드컵 이후로 축구보면서 치맥 먹은 적이 없네요 ㅋㅋㅋ

20년 동안 축구보면서 치맥 안하신건가요?^^
알코올 높은거 안 드신다고 하셨던 기억이 나네요ㅎ

은근히 기대하는 축구팬들이 많이 있더군요.. 저도 미리 주문해야겟습니다^^

네에^^ 골도 많이 나서 생각보다 꿀잼이었네요ㅎ

4대0 예상합니다 흐흐

6대 3으로 골이 많이 나와서 재밌는 경기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01.68
ETH 3023.1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