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3] 네이버 클라우드는 초, 중, 고등학교에 인공지능(AI) 디지털 교과서 서비스 개발 지원 예정


네이버클라우드,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 서비스 개발 지원 예정-1.jpg


교육부는 2025년부터 전국 교육 현장에 인공지능(AI) 디지털 교과서를 도입하여 다양한 혁신 기술을 교육 현장에서 활용하여 학생 개인의 능력과 수준에 맞는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1월 22일, 네이버 클라우드는 한국 교과서 협회와 인공지능(AI) 디지털 교과서 서비스 개발 지원과 안정적인 운영 체계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또한,
네이버 클라우드는 AI '하이퍼클로바X'를 기반으로 AI에 의한 개인별 학습 수준과 속도를 반영한 맞춤형 학습, 학습 진단과 분석 및 학생의 관점에서 설계된 학습 코스웨어 등등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개별 맞춤형 학습 지원을 위한 AI 교사, AI 보조교사, 대시 보드 등의 서비스를 하이퍼클로바X 기반으로 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
.


  • 현재 인공지능(AI) 디지털 교과서 활용 예정을 보면...
    2025년부터 수학, 영어, 정보, 특수교육 국어 과목에 인공지능(AI)이 탑재된 AI 디지털 교과서가 활용이 되고,
    2028년까지 대면 교육이 중요한 도덕, 예체능 과목을 제외한 전 과목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 그리고
    2025년도엔 초등학교 3~4학년, 중학교 1학년, 고등학교 1학년부터 실행하고,
    2026년에는 초등학교 5~6학년, 중학교 2학년,
    2027년에는 중학교 3학년 등 단계적으로 적용이 되는데요~


과연

학생들의 교육 서비스의 질이 높아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24.02.05

.

Sort:  

인공지능 AI 시대가 우리 곁으로 성큼성큼 다가오네요

조금씩 다가오는 것 같아요~

 3 months ago 

제가 하이퍼 클로바도 테스트 중인데 이게 참.. 우리나라 대표 AI 분야 서비스인데 GPT에 비하면 새발의 피 수준으로 수준 격차가 너무 납니다.
대한민국은 AI 시대에 뒤쳐질듯

그래도 조금씩 하는거니까~~
추후에 AI가 발전되기를 바래야죠^^

 3 months ago 

AI 디지털 교과서 어떨지 궁금하네요.

저도 궁금하네요ㅎ

개인용 ai프로그램나오면 잘팔릴거 같습니다 흐흐

ㅎㅎ 홍보가 잘 되어야 팔리지 않을까요ㅎ

음~ 이제 슬슬 네이버 주식 모으면 되는건가요?? 'ㅡ' ㅋㅋㅋ

주식 모으기에는 리스크가 크지 않을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