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건물주를 처음 보다~steemCreated with Sketch.


house-gdd2641578_640.jpg
[출처 : 무료이미지 / https://pixabay.com]


지난 일요일, 스터디 카페를 가려고 오후에 나왔는데요~

스터디 카페 가기 전에 운전을 잘 하지 않는 제 차의 외관을 한 번 보고 갑니다

그런데 이날...
원룸 출입문 앞에서 50대로 보이는 여성분이 저를 계속 쳐다보더군요~

흠...
한 번 봤다가~~ 눈을 피하고, 갈려고 했는데요~!!

그분이 몇 호에 사시냐고 묻더군요~!!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니...
약간 경계하게 되어서 누구신데~
왜 물어보시냐고 다시 물어보았습니다.


그분은 이 건물의 건물주라고 하시더군요~!!


그제서야 제가 몇 호에 산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 분의 얼굴을 보는 건 이 원룸에 오고, 3년 만에 처음이니까요 @.@


그리고
건물주분은 생각보다 인상이 좋으시더군요~

또한,
저에게 인물이 훤하게 생겼다고 하시네요~

흠...

어떻게 대답을 해줘야 할지~
잠시 생각하다가~~
화제를 돌려서 작년에 배려해 준 점 감사하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몇 마디 나누고, 고생하시라고 말하고 전 스터디 카페를 갔는데요~

.
.

건물주는 이 건물에 거주하고 있지 않아서...

아마도 제가 이사 가기 전까지는 다시 볼 일은 잘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



23.07.04

.

Sort:  
 last year 

서로 안만나는게 좋은 관계 ㅋ

그렇죠ㅎ 코인이 잘 되어서 탈출하는 날을 기다립니다^^

건물주...갓(god)주 네요 흐흐 스팀만원가면 그건물 사세요^

스팀 만원가면 그냥 적은 이자 받으면서 노는게 낫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