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끄적임] 고민 종료!! 다시 도전~!!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이런 날은 파전에 동동주나 막걸리가 땡기는데요^^

당직날이라~~ 먹을 수가 없네요 @.@

rain-84648_1280.jpg

[출처 : 무료이미지 / https://pixabay.com/ko/]

.
.
.

그리고

5월말부터 고민 해온 것

1안) 6월말 1년 계약 만료로 그만두고 자격증 공부하기

2안) 올해 11월말까지 더 다니고~ 내년 2번의 자격증 시험 남은 것에 올인하기

2가지 중에 길게 고민 했던 것 같습니다^^

며칠 전에

소장님과 다른 직원분들에게 6월말로 계약 만료(1안)로 해서 그만두고,

자격증 공부한다고 말을 했습니다.

다행히 소장님은 쿨하게~ 알겠다고 하시네요~!!

대리님 2분은 제가 다른 곳에 가는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했었다고 하네요..
( 이 업종 특징상 다른 곳에 갈려면~ 여유롭게 시간을 주지는 않습니다^^)

진짜 자격증 공부한다고 한 번 더 말씀 드렸네요^^

road-1072821_1280.jpg

[출처 : 무료이미지 / https://pixabay.com/ko/]

.
.
.

조금 더 다닐까라는 생각도 많이 했었습니다.

사람들이 괜찮아서~^^

ㅎ ㅏ ㅎ ㅏ~~

하지만...

제가 머리가 좋은게 아니라는걸 객관적으로 저를 판단을 했고...

지금 이 선택을 하는게 후회없는 최선이지 않을까라고...

제 자신에게 물어봤던 것 같습니다.

( 어떤 선택을 해도 자격증 취득을 하지 못하면...
아쉬움은 남을 가능성은 높겠죠?^^ )

.
.
.

시작이 있으면 끝맺음이 빨리 나는 곳이 제가 있는 건물 시설관리 인 것 같습니다~!!

.

Sort:  

요새 자꾸 비가와서 술이 땡겨요오 ㅠㅠ

비 올땐 파전에 막걸리가 괜찮죠ㅎㅎ

새로운 도전을 하는 타이밍이군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일이 더 좋은일이 잏을거예요
응원합니다.

님도 좋은 일 있으실겁니다ㅎ

멋진 첫 번째 사진. 두 번째는 거짓말 인 것 같지만 매우 아름답다 제목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면 좋겠다

저도 전기랑, 신재생이랑, 소방이랑 가지고 잇는데요...
자격증이 길게 보면 답이죠...저도 계속 하나씩 취득할 생각입니다.
응원합니다^^

자격증 많으시네요?^^ 부럽네요ㅎㅎ

선택은 늘 어렵죠.
자격증 꼭 취득하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취득하고 싶네요^^

start success go! go! go!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