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 닭강정과 맥주~

벌써 일요일입니다...

스터디카페를 오후 3시쯤에 잠시 갔는데요...

몇 시간 못 앉아있다가 나왔습니다ㅠ

(앉아있는게 이렇게 힘드네요ㅠ)

KakaoTalk_20210704_200146653.jpg

스터디 카페 나와서~~

제가 사는 옆 동네 일광쪽 장날이라서 닭강정을 사왔습니다~

오늘따라 술이 땡깁니다ㅎㅎ

222.jpg

[출처: 네이버스포츠 야구 / https://m.sports.naver.com/game/20210704LTSK02021/lineup]

그리고 전 롯데 팬인데요~~

롯데가 SSG와 재밌는 경기(4대4)를 펼치고 있네요~!!

이겼음 좋겠지만...

불펜이 약한 롯데에게는 행운이 따라줘야겠죠^^

.
.

21.07.04

Sort:  
 3 years ago 

부산이신가봐요. 승률 낮은 팀들을 응원하는 건 사리 생성에 효과가 좋지요. 몇년째 최하위권을 유지하는 한화 ㅠ

원래 고향은 부산이 아니에요ㅎㅎ
한화도 롯데와 같이 꼴찌 싸움을 하죠^^

닭강정에 맥주 넘 맛나보이네요 ㅎㅎ

어제 맛있게 먹었죠ㅎㅎ
주말에 한 번 드셔보세요ㅎ

Hey, nice post. how is it going?@blackeyedm

오랜만에 공부하려고 책상에 앉으면 그렇죠. 그래도 존버입니다.

그건 그렇고 닭강정은 언제나 사랑이죠.

공부는 참 힘드네요ㅎㅎ

그래도 계속 하다 보면 괜찮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This made me hungry !! hehehehe! It looks like a reward after a hard day's work.
By @hojaraskita

Sweet and sour chicken is delicious.

군침이 도는 물건
한국 치킨 강정
곧 레시피를 시도하고 싶습니다.
이미 유튜브 동영상을 봤어요.
공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mage.png
steemit.com

닭강정 한 번 먹어보세요ㅎ

저는 야구는 뭐 잘 모르고 팬도 아니지만 롯데에 대한 감정은 좋은 편입니다. 기업은 쓰레기 이지만서도 ㅎㅎ

롯데 연고지가 부산이라서 그래요ㅎ 기업이 바뀌면 그 팀을 응원하고 있겠죠?ㅎㅎ

호고곡 치맥은 밤에 못참죠...ㅋㅋ ㅎㅎ 혹시 시간되신다면 아래 이벤트 글 한 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blackeyedm님 ㅎㅎ 현재 @raven님이 운영하는 스팀잇 단톡방에서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 7월 베스킨라빈스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아래 링크로 단톡방에 들어오셔서 "@koreadandy 초대로 왔어요" 문구만 작성해주시면 베스킨 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받아가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참여부탁드려요. ㅎㅎ
이외에도 각종 스팀잇에서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에 대한 정보가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한 번 들어와보시길 추천드려요!
초대링크: https://open.kakao.com/o/gPJjmzgd
비밀번호: 1004

베스킨라빈스 진짜로 주는건가요?ㅎ
제가 단톡방에서 말이 잘 없습니다ㅎㅎ

넹 ㅎㅎ 저도 6월 달에 들어와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받았어용 ! 말 없어도 상관없어요 ㅎ 포스팅 blackeyedm님 꾸준히 하시니까 상관 없을거에요.

아 스더디 카페에서 공부하시는구나...저도 가끔 가는데 시간으로 끊어 놓고 하니까 좋더라구요~~ 열공하시구 화이팅요~

공부할때가 요즘 많이 없어요ㅎ
열공 열공 해야죠ㅠ;

start success go! go! go!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331.68
ETH 2720.2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