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U-17 아시안컵 결승전은 심판이 경기를 지배를 하다~!!View the full contextbabomadam (75)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공평성이 없는 심판은 자질이 없으니 물러나야 합니다.. ㅠ
맞아요~ 나쁜 심판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