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여름낭만일기] 불 태운 메뉴 개발 dayView the full contextab7b13 (64)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피곤해 죽겠어도 꼭 써주세요. 재밌어요 ㅋㅋㅋ
너무 피곤해서 진짜 막 썼는데..
나루님이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기뻐서 매일매일 TMI 대방출 할지도 몰라요 ㅋㅋ
가능한 소상히 적어주심을 바랍니다만 ㅋㅋㅋ 체력 닿는 데까지만이라도 좋아요 :)